전화연결
수술안내   >   자가지방 주입술

자가지방 주입술

지방이란 조직은 변화무쌍한 요물입니다.
너무 많아도 탈, 너무 부족해도 문제입니다.
얼굴이나 몸통의 어느 부분이 상대적으로 발육이 덜 되어서 함몰되거나 비대칭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얼굴의 비대칭은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거의 모든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비대칭이 심할 때는 골격에 대한 수술이 원칙적으로 맞겠지만, 얼굴윤곽 뼈에 대한 수술을 아무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때 조금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자가 지방으로 함몰되거나 부족한 부분에 채워주는 방법입니다.
상당히 유용한 방법으로 웬만한 비대칭은 교정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지방은 효과가 없다” 
“전부 다 빠진다”  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지방세포는 대단히 섬세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채취하거나 주입하는 과정에서 무리하지 않게 잘 다룬다면 의외로 잘 살아남아서 형태를 잘 유지합니다.
자가 지방 주입은 필요한 경우 약 6개월~1년의 간격을 두고 몇 번이라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2회 이상 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대부분의 경우 한번 시술로 충분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지방의 생착률은 지방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서 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자가 지방주입은 얼굴뿐만이 아니고 유방. 가슴. 몸통. 팔. 다리 등 어느 부위라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지방을 채취하기 위해서 복부나 허벅지등의 지방을 활용합니다.   이때 이 부위가 비만인 분들은 이부위의 지방흡입의 효과도 부수적으로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가 지방속에는 다량의 줄기 세포가 섞여 있습니다.
자가 지방주입은 단순히 부피만 늘려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탄력을 회복시켜주고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윤곽만이 아니라 주름도 개선해 주고 젊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